선물 시장의 거래량 및 미결제 거래 전략
양과 공개 이익 : 선물 시장에서의 최첨단 트레이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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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 가격, 수량 및 미결제.
볼륨은 시장의 강점을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시장에서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시간의 경과에 따라 그 중요성을 추적함으로써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On Balance Volume (OBV)입니다. 지수는 하루 동안 시장이 마감되면 오늘의 볼륨을 기준선 (어제의 값)에 추가하거나 오늘의 가격이 낮 으면 오늘의 볼륨을 빼서 계산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1961 년에 독자적으로 아이디어를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유명한 기술자 조 그랜빌 (Joe Granville)의 아이디어가 크게 대중화되었지만 아마도 우즈와 비그놀리아로만 알려진 샌프란시스코의 두 사람에게서 기인되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1940 년에이 계산을 & ldquo; 누적량이라고 불렀습니다. & rdquo;
POIV (Price, Open Interest, Volume) 지표를 만들기 위해 가격 및 공개 관심을 도입함으로써이 지표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살펴보기 전에 OBV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봅니다.
OBV 분석의 일반적인 철학은 OBV 라인이 낮은 가격과 일치하지 않는 동안 가격을 낮추는 주식을 찾는 것입니다. 이 조건은 판매자가 말라서 주식이 강세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가격이 새로운 랠리를 만들어서 OBV의 새로운 최고치와 일치하지 않을 때, 지표는 시장이 아마도 정상에 올랐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MSFT)는 2006 년 2 월에 훌륭한 OBV 공매도였습니다 (아래 Windows & 아래 참조). 우리는 OBV 표시기로 측정 한 누적 된 물량의 흐름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가격과 실제 구매 및 판매 간의 거대한 발산을 보았습니다. 1 월 말에 가격이 급등하면서 기술자를 파산시키고 대량 구매자들로부터지지를 얻지 못했습니다. OBV (빨간 선)는 애처 롭다.
이것이 가을의 시작이었습니다. 3 월과 4 월에 계속되었으며 Microsoft longs의 운명에 큰 혼란을주었습니다.
& fly; on the fly & rdquo; (아래)는 Fastenal (FAST) 회사의 주가를 보여줍니다. 2005 년 9 월의 완고한 발산 패턴을 주목하십시오. FAST가 9 월에 8 월 최저치를 기록한대로 OBV의 X - 레이보기가 다른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OBV는 새로운 최저치에 못 미쳤다. 9 월 매각시 주식은 강세를 보였다. 실제로 그랬다. 가격은 35 회 미만의 거래 세션에서 주당 29 달러에서 40 달러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볼륨 문제.
볼륨은 시장에서 유용한 측정법이라고 여기에서 볼 수 있지만 볼륨을 사용할 때 실제 문제가 있습니다. 주식 거래자에 대한 문제는 거대한 주식 블록이 펀드에서 스왑 될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실제 구매 및 판매 압력이 아닙니다. 차익 거래 프로그램의 출현으로 더욱 큰 문제가 생겼는데, 거래가 반드시 수급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막대한 가격으로 매매되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자는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사업 적 이유가있는 최대 규모의 플레이어,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헤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거래량에있어 다른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압력을 사고 파는 투기 적 포지션을 취하지 않고있다. 이 헤지스는 같은 품목에서 구매 / 판매가 확산되거나 은색과 금색, 옥수수와 밀 또는 살아있는 소와 피더 사이에 퍼져 나갈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도 불구하고, 대량 표시기는 가치가 있음을 입증했지만 구매 및 판매 압력의 누적 흐름을 보는 것이 좋지만이 구매 및 판매를 모두 황소 및 곰에게 맡기면 안됩니다. 공개 키 해제와 같은 다른 개념과 결합하여 거래량과 관련된보다 밀접한 관련성 또는 일일 범위와 같은 관련 변동성 지표를 고려할 수있는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자는이 문제에 대한 최소한 하나의 해결책, 즉 미결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미결제는 특정 시장에서 미결제 계약의 수입니다. Granville에 의해 대중화 된 동일한 공식에 대한 미결제를 사용하되 볼륨을 미결제로 대체하십시오 (아래의 & ldquo; Interesting indicator, & rdquo; 참조).
가격, 미결제 및 볼륨을 통합 한 다음 공식을 통해이 솔루션을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CumulativeSum (미결제 * Close - Close.1) / (True High - True Low)) + OBV.
이것을 단위로 나누십시오. 첫 번째 방법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CumulativeSum입니다. 즉, 진행중인 라인이나 지표에 매일 값을 더하거나 뺍니다. 이것은 오실레이터가 아닙니다. 이것은 시장 내 축적과 유통의 끊임없이 흐르는 선이다.
이 공식은 공개 기간의 누적 합계를 실제 가격으로 나눈 값을 실제 범위로 나눈 값입니다. 그런 다음이 누적 합계에 OBV 값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거래가 종결 된 범위 내에서 백분율을 얻기 위해 (오늘은 종가와 종가를 가깝게) 가격의 순 변화를 취합니다. 모든 활동이 구매 또는 판매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은 말한다 & rdquo; 미결제의 몇 퍼센트가 구매 또는 매도자 측에 전달되는지 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우리가 가격과 추세 변화를 공식에 포함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공식을 통해 달성 한 것은 어제부터 가까운 클로즈 변경의 방향 인 트렌드를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그 날 모든 미결제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에 우리는 범위의 비율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열린 관심에 대한 우리의 배율입니다. 오래된 OBV 기술에서, 양쪽 날은 그 날의 총 볼륨을 할당했을 것입니다.
수식의 다음 단계는이 값을 원래 OBV 수식에 가격 변경과 미결 이익의 조합으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가격, 미결제 및 볼륨을 모두 하나의 축적 / 분배 라인에 결합하여 지표에 Williams POIV AD의 전체 이름을 부여합니다.
POIV는 축적과 분배에 대한 매우 다른 관점을 제시하지만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기본적인 용어로는 (POIV times two, & rdquo; above)이 새로운 도구의 두 가지 예가 주식 시장에서 태어 났지만 상품에 적용되었습니다. 선물 시장에서 거래량은 이전과 다릅니다. 이 예들은 적어도 상품에 대해서는 미결제가 전반적으로 더 나은 방법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전자 시장의 출현으로 더욱 진실 해졌습니다. 요즘 트레이더들은 정말로 문제가 있습니다. 볼륨 세션에는 피트 (pit)와 전자 세션 (electronic session)이 있습니다. 이들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일 수 있습니다. 상수는 가격 변동이며, 일일 범위와 총 미결제 가깝습니다. 윌리엄스 POIV 광고가하는 일은 이러한 모든 것을 축적 및 분배의 한 척도로 결합하여 시장에 돈이 유입되는 것을보다 분명하게 볼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해는 개별 계약의 수치뿐만 아니라 전체 볼륨 및 총 미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제안합니다.
& ldquo; 실행중인 주식 & rdquo; (위)에서 S & P 500 지수와 가격의 차이가 시장 집회의 선봉 이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의 교훈은 지표가 자연 자원 상품뿐 아니라 재무에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주식은 어떨까요?
분명히 여기서 결과는 우리가 선물 시장에서 배운 것을 주식에 적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짧은 대답은 현금 보유가 미결제에 상응하는 수치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단일 주식 선물이 그렇습니다. 이 분석이 아직 단일 주식 선물을 보는 데까지 확장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유용하지 않은 이유는 즉시 명백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주의 사항이 필요합니다. 윌리엄스 POIV 광고는 범위 관계 내에서 가까운 부분을 보완하는 구체적인 공식으로, OI의 사용량을 알려주지 만 표시 시스템이지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실제로 무역을 확인하거나 잠재적 인 무역에 집중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하는 유일한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바라기를, 이 색인은 시장에서 계속되는 매매의 매일 본을 이해하기에 새로운 깊이를 추가 할 것이다. 그것은 이전에 왔던 것보다 더 나은 토대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 볼륨과 미결제의 모든 요소를 하나의 측정, 기본적으로 X 선보기로 결합하여 활동과 시장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양과 공개 이익 : 선물 시장에서의 최첨단 트레이딩 전략.
양장본, 250 페이지, 1990 년 발행.
ISBN-10 : 0-07-707363-0 / 0077073630.
ISBN-13 : 978-0-07-707363-3 / 9780077073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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