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루프 스톡 옵션


Tesla : Elon Musk의 하이퍼 루프는 최신 신기술입니다.


모든 상황에 대비하여 Hyperloop이 발생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Elon은 가격에 대해 옳았습니다.


전기 자동차와 고속철도보다 더 시원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하이 스피드 하이테크 하이퍼 루프는 어떻습니까? 출처 : Tesla Motors.


"캘리포니아 주에서 제안하고있는 600 억 달러짜리 총알 기차는 세계에서 마일 당 가장 높은 비용으로 가장 느린 총탄 열차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잘못된 방법으로 기록을 남길 것입니다." - 엘론 머스크.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새로운 고속철도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납세자 수를 가라 앉히려는 정부 계획을지지하지 않습니다. 대신 테슬라 모터스 (Tesla Motors, NASDAQ : TSLA)의 발명가, 기업가 및 CEO는 대체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 앤젤레스까지 하나의 프로토 타입 "Hyperloop"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민간 자금을 투자하십시오. 최소 60 억 달러에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시간당 760 마일의 속도로 연간 수백만 명의 승객을 운송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출퇴근 시간을 단 35 분으로 줄입니다. 그리고 작동하는 경우 : 더 많은 Hyperloops를 구축하십시오.


그 계획의 1 부는 이미 진행 중이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의 최첨단 하이퍼 루프 포드 낙서는 2013 년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출처 : Tesla Motors.


하이퍼 루프 란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모두 매우 하이테크로 들립니다 (그리고 CNET의 뒷골목까지). 하지만 너와 나에게 무슨 의미가 있니? 이 프로젝트가 심지어 실현 가능한가? 그렇다면 하이퍼 루프가 작동 할 경우 투자자는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배치해야 하는가?


Hyperloop의 경제성.


튜브가 30 초에 한 번씩 출발하여 28 명의 승객을 태우면 한 대의 하이퍼 루프 튜브가 잠재적으로 대략 2940 만 명의 승객을 1 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튜브로 구성된 왕복 시스템은 연간 5,890 만 명의 승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Musk가 가정 한 "편도 여행을 위해 20 달러"를 가정하면 하이퍼 루프를 구축하는 사람은 연간 매출이 1 억 1800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LA까지 약 60 억 달러에 달하는 머스크 (Musk)의 추정 비용. 따라서이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합니다.


문제는 많은 비평가들이 하이퍼 루프가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60 억 달러짜리 가격표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스탠포드 대학의 리차드 화이트 교수는 하이퍼 루프의 가격표를 "과소 평가했다"고 비난했다. 대서양의 알렉시스 마드리갈 (Alexis Madrigal)은 캘리포니아 고속철도의 100 마일 길이가 70 억 달러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머스크는 어떻게 4 배의 시간과 10 억 달러의 하이테크 교통 시스템을 건설 할 수 있을지 기대했다. 적게? UCal Berkeley의 Michael L. Anderson 교수는 Hyper-Loop의 380 마일 트레킹이 1,000 억 달러 가까이에 달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밝혀졌지만, 그들은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Hyperloop의 경제성. 작업.


지난 달, 하이퍼 루프 (Hyperloop) 교통 기술 - 머스크의 하이퍼 루프 계획을 시행하겠다는 제안을 받아 들인 벤처 기업은 내년에 5 마일 길이의 하이퍼 루프 프로토 타입을 건설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HTT는이 비용이 1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일 당 약 2 천만 달러, 380 마일에 대해 Musk의 원래 예상치 인 $ 6 billion에 포함 된 마일당 비용보다 약 26 % 정도 높습니다. 앤더슨 교수의 추정에 포함 된 마일 당 2 억 6 천 3 백만 달러는 아무데도 없습니다. 게다가 비평가는 Musk의 HyperLop에서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포션을 취하고 있지만 HTT는 입이있는 곳에서 돈을 벌 준비가되어 있으며 수학 (그리고 Musk의 수학)이 옳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하이퍼 루프의 기금을 지원하기 위해 HTT는 올해 하반기에 IPO를 시작하여 세계 최초의 하이퍼 루프 (Hyperloop)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최소 1 억 달러를 모으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투자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다.


테슬라가 사업을하는 한, 투자자들은 단기적으로 걱정할 것이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HTT조차도 2019 년 이전에 프로토 타입을 가동 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으며, 기술의 광범위한 출시에는 그보다 수십 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언제쯤 자동차 회사가 될 것인지 또는 높은 프로파일의 윤곽 . 다른 말로하면, HTT는 정의상 점 대 점 시스템이 될 것이므로, 중요한 포인트를 중심으로 한 지역화 된 여행이 필요합니다.


HTT 자체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 현재 그것에 관해 많은 것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HTT의 수학이 옳다면, 이 회사는 언젠가 거칠게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회사이지만 SEC에 제출 한 S-1 신고서를 통해 수익성이 얼마나 엄청난 가를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안심하십시오. S-1이 나오 자마자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편, 앉아서 하이킹을 즐기고 하이퍼 루핑이 더 예쁜 그림을 보게됩니다. 테슬라가 다시 한 번 더 호의를 보입니다.


바보 공헌자 리치 스미스는 위에 언급 된 회사의 지분을 소유하지 않으며 지주 회사도 아닙니다. 그를 CAPS에서 찾을 수 있으며, 현재 TMFDitty의 손잡이로 공개적으로 교섭을 진행합니다. TMFDitty는 현재 75,000 명 이상의 정회원 중 293 위입니다.


Motley Fool은 Tesla Motors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Tesla Motors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마드 하우스 시장.


개인의 정신 이상은 드뭅니다. 그러나 그룹, 정당, 국가 및 신기원에서는 규칙입니다. 프리드리히 니체.


하이퍼 루핑에 곧 투자 할 수 있습니다.


Elon Musk의 하이테크 고속 지상 운송 시스템 인 Hyperloop에 올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운송 시스템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적어도 두 회사가 IPO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Hyperlop Transportation Technologies (HTT)라고 불리는 캘리포니아의 신생 기업은 올 해 말에 IPO 또는 IPO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Livescience는 보도했다. HTT는 집단 기금으로 운영되는 crowdsourced 노력입니다. IPO를 기다릴 수 없다면, HTT는 Jump Start를 통해 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Musk 또는 그의 회사 인 Tesla Motors (NASDAQ : TSLA), Solar City (NASDAQ : SCTY) 또는 비공개 SpaceX와 관련이없는이 회사는 California Central Valley 근처에 1 억 달러의 하이퍼 루프 테스트 시설을 건설 할 계획이다. Fast Company는 HTT가 현지 토지 소유자와의 계약에 서명했다고 보도했다. 포브스는 IPO가 시험 대금 지불을 위해 1 억 달러를 모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퍼 루핑 산업에서 큰 돈.


Hyperloop Transportation 또는 HTT는 Hyperloop Technologies 또는 Hyperloop Tech와 관련이 없으며 정치적으로 연결된 벤처 캐피털 그룹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Forbes는 Hyperlop Technologies가 Musk의 승인을받지 못한 경우에도 큰 두뇌와 돈을 가지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5 억 달러 규모의 벤처 자본가 인 Shervin Pishevar는 Sherpa Ventures 헤지 펀드를 사용하여 벤처 기업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Pishevar는 Uber Technologies Inc. 의 주요 투자자이기도하므로 그러한 이론적 개념을 알지도 못합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2008 년 대통령 선거 노력을 관리했던 백악관 차기 보좌관이자 민주당 대장 짐 메시나 (Jim Messina)도 참여했다. 메시나는 해리 리드 (민주당 네바다) 상원 의원을 상원 의원으로 데려왔다. Palantir, Yammer 및 PayPal alum David Sacks의 공동 창업자 인 Jon Lonsdale과 이전의 SpaceX 엔지니어 Brogan BamBrogan도 참여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와 베가스 사이에 제안 된 고속 철도 연결로 190 마일을 소유하고있는 라스베가스의 사업가 인 안토니 마넬 (Anthony Marnell)도 선상에 있습니다. Marnell과 다른 사람들은 Xpress West라고 불리는 고속철 사업에 5 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익스프레스 웨스트의 통행 우선권이 최초의 하이퍼 룹 루트가 될 수 있습니다.


Hyperloop Technologies는 분명히 심각합니다. 포브스는 은행에 850 만달 러를 투자했으며 8000 만달 러를 더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80,000,000 달러는 미공개 위치에서 테스트 트랙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포브스가 "하이퍼 루프 산업"이라고 부르는 세 가지 조직 중 하나입니다. 다른 이들은 HTT와 텍사스에서 하이퍼 루프 (Hyperloop) 테스트 트랙을 구축하려는 Musk의 지원을받을 수있는 SpaceX 엔지니어 그룹입니다.


하이퍼 루프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남성을 만나십시오.


IPO 및 테스트 트랙 계획 외에도 HTT는 200 명의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를 모집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리더는 캘리포니아 주 허 모사 비치 (Hermosa Beach)의 노력을 감독하는 JumpStartFund의 Dirk Ahlborn입니다. Ahlborn은 노력에 시간을 기부하기 위해 많은 수의 엔지니어, 학생 및 디자이너를 모집했습니다.


Pishevar는 Hyperlink의 가장 큰 후원자 일 것입니다. 민주당의 주요 기부자 인 그는 오바마 대통령에게 백악관 기술에 대한 승강기를 줬다. 피치가 끝난 후 대통령은 Musk의 하이퍼 루프에 대한 제안을 읽고 백악관의 Science & amp; 과학 기술. 그는 또한 Google Inc. (NASDAQ : GOOG) 설립자 래리 페이지 (Larry Page)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란 이민자는 Hyperloop Tech가 제안한 테스트 트랙의 절반을 개인적으로 지원하기를 원합니다. Forbes는 Pishevar가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Hyperlop IPO를 계획 할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Hyperloop Technologies의 계획은화물 운송에 집중하고 철도와 경쟁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사진은 내부에화물 컨테이너가있는 총알 모양의 하이퍼 루프 캡슐을 보여줍니다. 아이디어는화물 산업을 변화시키고 아마도 트럭 운송 회사와 철도를 사업에서 몰아내는 것입니다.


진정한 실리콘 밸리 패션에서 하이퍼 루프 테크놀로지는 밤브로 간 (BamBrogan)의 차고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로스 앤젤레스의 번화 한 예술 지구 (Arts District)에있는 건물로 옮겨졌습니다. 이 회사는 이사회 멤버를 열거하고 하이퍼 루프의 흥미로운 사진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Hyperloop Tech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웹 사이트는 공기 역학에서부터 준 법률 고문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일자리를 열거하고있다.


웹 사이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직업은 해양 / 해군 엔지니어입니다. 회사 웹 사이트의 사진에 하이퍼 루프 튜브가 바다 아래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그 일은 매력적입니다. Hyperloop 튜브가 밀폐되어 있기 때문에 수중 열차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심각한 것으로 들립니다. 그것은 경로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파이프 라인 설계 및 용접 엔지니어를 고용하려고합니다.


가설적인 산업에서 치열한 경쟁.


포브스 (Forbes)에 따르면 가상의 하이퍼 룹 (Hyperloop) 산업에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있다. Hyperloop Tech와 HTT는 서로 경쟁하는 사람들을 고려하고 휴지통에 빠져 있습니다.


Ahlborn은 그의 crowdsourced 접근법의 이점을 선전하고, BamBrogan은 HTT를 아마추어들의 무리로 일축합니다. HyperTop 기술은 Uncle Sam의 지원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반면, HTT는 멕시코 정부로부터 기술에 대한 관심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이퍼 루프를 실현하기 위해 만날 수있는 기술적 과제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가장 큰 점은 에어 베어링을 비롯한 일부 기본 기술이 실험실 외부에서 테스트 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무도 튜브가 만들어 지거나 시스템에 전원이 공급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프로젝트가 직면 한 또 다른 문제는 혼잡 한 도시에서 길을 열 권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하이퍼 루프 (Hyperloop)에 노반을 파는 철도 나 고속도로의 차선을 포기한 교통 부서를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장기적인 질문에는 지진으로부터 시스템을 안전하게하는 방법과 승객을 그렇게 빠른 속도로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즉, 테스트 트랙을 만들기 전에 막대한 양의 연구가 완료되어야합니다. 테스트 트랙에 대해서도 $ 80 억이 아니라 $ 10 억의 청구서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Hyperloop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진지한 사람들입니다. 또한 프로토 타입이 현실화되기 전에 많은 작업이 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내 생각 엔 정부가 개입해야한다는 것이다. 이 차세대 지상 교통 수단에 대한 정치적 지원이 얼마나 많은지 궁금해해야합니다. 미 의회가 고속도로를 올바르게 유지하거나 현대식 여객 철도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금액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 한 것을 감안할 때, 나는 그것에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상 교통을 근대화하는 정부가 아닌 민간 산업 및 자본에 달려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잘만 Pishevar 씨와 Musk 씨가 우리를 하이퍼 루프 시대로 이끌 수 있기를 바랍니다.


Elon Musk의 하이퍼 루프가 신생 기업의 미래인가?


Elon Musk의 하이퍼 루프가 실수로 신생 기업을위한 새로운 모델을 만들 수 있었습니까?


Elon Musk은 Tesla Motors (NASDAQ : TSLA) 및 SpaceX의 CEO로 바쁜 사람입니다. SolarCity 이사회 (NASDAQ : SCTY)의 회장은 말할 것도없이. 그러나 이전의 애완 동물 프로젝트 인 하이퍼 루핑 (Hyperloop)도 서서히 벗어나서 우리가 전국을 여행하는 방식을 잠재적으로 바꿀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퍼 루프에 대해 흥미로운 점은 그 자체가 자금을 조달하고 운영을 운영하는 방법입니다. 벤처 캐피탈을 키우고 엔지니어를 고용하여 제품을 설계하는 대신 하이퍼 루프는 엔지니어링 인재를위한 군중 소싱 및 조기 운영 비용을 지불하기위한 군중 기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창업이 형성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Hyperloop과 같은 개념을 군중을 기반으로하는 재능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Image : SpaceX.


큰 비율의 열정 프로젝트.


하이퍼 루프는 머스크가 스스로 설계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는 하이퍼 룹의 개발 과정에서 거의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대신 그는 Hyperloop이 직면 할 수있는 진공, 에너지, 비용 및 기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큰 팀이 필요합니다.


좋은 점은 이와 같은 엔지니어링 도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구축 할 경우 잠재적 인 보상을받는다면 시간을 할애 할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군중 소싱을 통해 Hyperloop의 공백을 메울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기업가가 신생 기업을 창출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모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루프가하고있는 일은 JumpStartFund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시간을 투자하고 자금을 확보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NASA, 보잉, 심지어 SpaceX와 같은 곳에서 일하는 우수한 기술자들로 꾸준한 월급으로 일자리를 그만두지 않고 새로운 일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시간 동안, 약 400 명의 사람들이 Hyperloop에서 스톡 옵션을 얻고 있으며, 그들의 작업에 대한 장기적인 결과를 기대합니다.


이는 신생 기업의 숙련 된 인력에게 제공되는 인센티브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벤처 캐피털 회사가 자금을 조달 할 때 모든 것을 통제하는 일부 통제권을 단지 훌륭한 인물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정열적 인 근로자에게 이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군중 기금과 결합하면 새로운 회사를위한 강력한 공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Hyperlop Transport Technologies, Inc는 군중 소싱을 사용하는 하이퍼 루프 시작으로 현재 기업 및 개인과 협력하여 노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리 콘 (Oerlikon)은 진공 기술 작업에 동의했으며 AECOM은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두 회사 모두 2016 년 건설을 시작할 5 마일의 테스트 트랙을 건설하기 위해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조차도 포드 경진 대회에 사용될 테스트 트랙을 건설하기 위해 SpaceX 리소스를 제공했습니다.


하이퍼 루프 (Hyperloop)는 매우 적은 초기 비용으로 개념을 개발할 수있는 자격을 갖춘 다수의 사람들을 모으는 것처럼 보입니다 (주로 작업이 사람들의 여가 시간에 수행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 없이는 이와 같은 개념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까?


하이퍼 루프 테스트는 아이디어에서 현실로 갈 때가 왔습니다. 전통적으로 자금을 지원받는 회사는 벤처 회사가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는 장소와시기, 자금 조달 방법, 모양 등을 결정해야합니다. Hyperloop에는 하루 종일 근무하지 않는 엔지니어가 대부분 있습니다 회사의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종류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프로젝트가 계속 진행되면 올해 초 HyperLoop Transport Technologies의 IPO를 볼 수있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지금까지 구축 한 공동 작업에 테스트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생 기업을위한 새로운 모델입니까?


Hyperloop이 현실이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군중 기금을 사용하고 재능을 소싱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시작이 진행되는 방식을 지켜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의도 했든 그렇지 않든, Elon Musk은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창조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하이퍼 루프 자체의 성공보다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기사의 이전 버전은 Hyperloop Transport Technologies가 아닌 Hyperloop Technologies의 회장 겸 공동 창업자를 언급했습니다. Fool은 오류를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트래비스 호엄 (Travis Hoium)은 언급 된 주식에 대한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SolarCity 및 Tesla Motors를 소유하고 권장합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Tech Company 하이퍼 루프가 직원에게 지불하지 않음 - 현금이 아님.


Tech Company 하이퍼 루프가 직원에게 지불하지 않음 - 현금이 아님.


급성장하고있는 첨단 기술 분야에서 꾸준한 화려한 장치를 기대하지만, 실리콘 밸리의 또 다른 혁신 분야는 우리 회사의 업무 방식, 주로 사무실과 회사의 구조입니다. 플래닛 머니 (Planet Money)는 종업원이없고 급여를 지불하지 않지만 극단적으로 재능있는 수백 명의 노동자가있는 회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KELLY MCEVERS, HOST :


괜찮아. 이제 우리는 매우 다른 종류의 운송 회사 인 Hyperloop Transportation Technologies의 세계로 빨려 들어갈 것입니다. PLANET MONEY Podcast의 스티브 핸 (Steve Henn)은 굵은 글씨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고 전합니다. 또한 현금을 지불하지 않고 재능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헨, 바이 라인 : 몇 년 전, 테슬라를 운영하는 사람 엘론 머스크 (Elon Musk)를 제외하고는 하이퍼 루프 (Hyperloop)라는 단어를들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2013 년에 하이퍼 루프 기술 행사에 이름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기록 된 기록의 소리)


미확인 여성 : 하이퍼 루프?


ELON MUSK : 하이퍼 루프 예.


미확인 여성 : "Jetsons"터널과 같습니까? 뭐.


MUSK : 그와 비슷한 것입니다.


결국 사향은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진공 튜브를 통과하는 태양열 고속 열차와 같은 기차입니다. 사향은 그것이 시간당 700 마일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LA와 샌프란시스코 간의 여행은 30 분이 조금 넘습니다.


머스크는이 아이디어를 내 보였지만 실제로는 직접 제작하지 않으려 고했기 때문에 다른 회사에 공개했습니다. Hyperlop Transportation Technologies와 같은 회사 중 하나는 채용에 대한 대담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현금으로 적어도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Dirk Ahlborn은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DIRK AHLBORN : 핵심 팀은 기본적으로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사람들입니다.


HENN : 이제 스톡 옵션은 독특하지 않지만, 보통 신생 기업의 직원은 몇 가지 옵션과 현금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종업원을 그만두고 풀 타임으로 일해야합니다. 사실 풀 타임보다 많습니다. 그러나 여기 팀원은 일주일에 10 시간 만에 넣어야합니다. 그리고 Ahlborn은 이것이 큰 이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하나는 회사를 퇴출시키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 그는 모든 종류의 재능있는 사람들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관심이 있지만 하이퍼 루핑의 미래에 도약을하고 자신의 전체 생계를 내기 시작할 준비가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로버트 델가도와 같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ROBERT DELGADO : 저는 Hypermaster Planner입니다.


잠깐. 귀하의 직위는 하이퍼 마스터입니다.


DELGADO : 팀과 Dirk Ahlborn이 준 타이틀입니다. 그래, 그게 내 제목이라고 생각해.


HENN : 델가도는 정상적인 타이틀을 가진 하루 일을합니다. 그는 캘리포니아 전역에 인프라 프로젝트를 구축합니다. 하지만 하이퍼 마 스터로서 그는 테스트 트랙에 대한 승인을 얻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그의 팀의 다른 사람들 중 한 명이 콜로라도 교통국을 운영했습니다.


DELGADO :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하고 뭔가를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자원하고 처음에 그곳에 있었다고 말하면서 이름을 붙였습니다.


HENN :하지만 그들은 미래 스톡 옵션의 형태로 미래의 언젠가 봉급 날을 약속 받고 있습니다.


델가도 (Delgado) : 우리는 커다란 가치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금, 당장 스톡 옵션은 거의 이론적입니다. 맞습니까? 그들에게 달러 가치가 붙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 돈으로 거래 할 수있는 곳이 없으며 모든 사람이 시간당 동일한 금액을 지불받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금액을 만듭니다. 여전히이 회사는 많은 수취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AHLBORN : 우리는 현재 420여 팀의 대기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ENN : Ahlborn은이 자원 봉사자들이 이미 현금으로 지불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던 일에 기여했다고 추정합니다. Lisa Gansky는 "The Mesh"라는 책의 기업가이자 작가입니다.


LISA GANSKY : 그들은 사람들을 모집하고 매우 신선하고 나를 위해 매우 흥미 진진한 방식으로 회사를 세우고 있습니다.


Hansen : Gansky는 창의적 사람들의 네트워크가 때로는 엄청나게 크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 비즈니스보다 우수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Wikipedia를 생각해보십시오. 하지만 열차를 타십시오. 그리고 이것이 성공하면 Ahlborn은 자원 봉사자들에게 큰 봉급을 약속합니다. Steve Henn, NPR 뉴스.


저작권 및 사본; 2015 NPR. 판권 소유. 자세한 내용은 npr. org의 웹 사이트 사용 및 사용 권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NPR 성적서는 NPR 계약자 인 Verb8tm, Inc. 가 급한 마감 시한에 작성하고 NPR로 개발 한 독점적 인 전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텍스트는 최종 형식이 아니며 향후 업데이트되거나 개정 될 수 있습니다. 정확성과 가용성은 다를 수 있습니다. NPR 프로그래밍의 권위있는 기록은 오디오 레코드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